홍보센터 언론보도

Building a Better World

PRESS RELEASE

모든 땅은 저마다의 가치를 품고 있습니다

그 무궁무진한 가치를 찾아 당신의 자부심이 되도록 더 앞서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 와이즈 대전동구에 쌀 2.2톤 기부 (2023.03.29)

2023-03-29


b4375e455d3aecd88db7d2d27adf22d6_1680076311_3707.jpg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펼쳐

대전동구 가양동에 고급 주거시설이 힐스테이트 가양 더 와이즈 공급을 준비중인 더 와이즈 그룹 신철승 회장이 고향이 대전의 복지사각지대 주민지원을 위해 나섰다.


더 와이즈 그룹은 29일 대전 동구청을 방문해 쌀 2.2톤을 천사의 손길 운동에 기부했다.


2020년에 이어 두번째 천사의 손길 참여다.



천사의 손길 운동은 대전 동구청이 정부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구민 지원을 위해 추진하는 희망나눔 운동으로

후원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유관기관,기업체 등이 자유롭게 동참 할 수 있는 기부 운동이다.


더 와이즈 그룹을 이끌고 있는 신철승 회장은 대전출신 기업인으로 이번 천사의 손길운동 참여 외에도 수익의 1%를 기부하자는 철학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울 성동구 장학재단과 성수고등학교 및 대구 달서 인재육성 장학재단 장학금 기부와 성동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지원, 탈북민돕기 자금 기부, 대전사랑 활성화 후원금 기부 등 

현재까지 각종 장학 후원 사업 및 미취학 아동 보육지원 등을 지속하고 있다.


더 와이즈 그룹은 대전 가양동을 비롯해 선화동,유천동, 문창동 등 대전 곳곳에서 사업을 진행하거나 준비 중이다.


특히 인근 지역 대비 상대적으로 낙후된 이미지를 가진 구 도심을 재정비해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지역의 가치를 높여 대전을 새롭게 발전시키는데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전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최고급 주거 상품도 준비중이다.



대전 유성구 도룡동 갑천 수변공원 바로 앞에 들어서는 단지로 유려한 외관과 인피니티풀 및 루푸탑 라운지 등 하이 소사이어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주거단지로 완성될 예정이다.


더 와이즈 그룹 관계자는 "신철승 회장의 고향인 대전에서 사업을 계속 추진하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충청매일 CCDN






출처 : 충청매일(http://www.ccdn.co.kr) / 이기출 기자